본문 바로가기

게임프로그래밍/실습1

[언리얼 실습] 11. 공격 애니메이션 추가하기


목차

1. 애니메이션 리타겟

2. 소켓 위치 수정


1. 애니메이션 리타겟

 

 

다음과 같은 순서로 애니메이션을 가져왔다. 이제 이걸 리타겟하자.

 

 

새로 추가한 애니메이션 전부를 리타겟 하면 된다.


2. 소켓 위치 수정

 

이제 다시 애니메이션에 맞게 소켓의 위치를 수정해보자

 

 

리타겟한 애니메이션에 들어간다. 이제 여기서 다시 소켓의 위치를 조절해보자.

 

 

스켈레톤 트리에서 소켓을 찾고 위치를 수정하면 된다.

 

 

 

한 애니메이션에서 위치를 수정하면 다른 애니메이션에서도 제대로 나오는 지 확인해주어야 한다.

 

아주 잘 된 것 같다. 이제 공격 애니메이션도 준비됐으니 무기를 캐릭터에 붙이도록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