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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프로그래밍/실습1

[언리얼 실습] 14. Blend Poses 를 이용하여 상태에 따른 애니메이션 보여주기


목차

  1. c++로 만든 상태 가져와서 애니메이션 재생하기

1. c++로 만든 상태 가져와서 애니메이션 재생하기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로 들어가자. 블랜드 포즈를 이용해서 캐릭터의 상태에 따라 애니메이션을 변경할 것이다.

 

 

Blend Poses (EcharacterState) 찾아 만들어 준다.

 

 

노드가 나오면 우클릭 해서 핀을 추가해주자.

 

그다음 우리가 만든 열거형을 가져온다.

 

 

이제 각각의 상태마다 우리가 원하는 애니메이션을 입력해주면 된다.

 

 

캐릭터의 상태에 따라 다른 애니메이션이 나오게 바뀌었다. 걷기 달리기 기타등등 애니메이션도 똑같은 방식으로 적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