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Behavior Tree Task
행동트리에 데코레이터를 추가하여 조건을 만들었지만 정작 그 조건에 따라 어떤 행동을 할지는 정의하지 않았다.
이제 이를 구현하려고 한다.
BT테스크 블루프린트 베이스 클래스를 생성하자.
이제 함수를 오버라이드 할것이다.
이 테스크에서 중요한 점은 반드시 끝내야 한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영원히 이 테스크 안에 머무르게 된다.
아래의 노드를 추가하여 작업을 끝낼 수 있다.
이제 이를 저장하고 행동트리에 추가하자. 실제 구현은 나중에 할 것이다.
행동트리에서 노드를 추가할때 생성한 테스크가 존재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렇게 해서 테스크를 추가하는데 성공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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